휴대폰이 아닌 벨소리 – 이명 처리를 위한 팁

휴대폰이 아닌 벨소리 – 이명 처리를 위한 팁

휴대폰이 아닌 벨소리 – 이명 처리를 위한 팁

이명은 환자들의 상태와 실제 소리를 구분하는데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대처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만약 당신 자신이나 당신 가족의 일원이 이명의 희생자들이라면, 이 기사는 당신에게 이 상태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많은 조언과 지식을 제공한다.

백색 소음 발생기는 밤에 유용할 수 있다.

백색 소음은 이명음에서 집중을 하고 더 쉽게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러나 백색소음이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귀의 소리가 더욱 심해진다고 보고하는 사람도 있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치료법을 발견하려면 시행착오가 필요할 것이다.

만약 15분 이내에 잠을 잘 수 없다면 침대에 누워 있지 마라.

이 시간 안에 잠들지 못하면 일어나서 다른 방으로 가.

기분이 좋아지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만한 행동은 하지 마라.

평화롭고 조용한 일을 찾아라.

침대를 잠자리 전용 구역으로 만들면 잠자는 대신 뒤척이는 원치 않는 의식을 피할 수 있다.

스트레스는 이명 증상을 더욱 악화시키는데, 만약 여러분이 이미 좌절해서 더 많은 것을 알아차릴 수만 있다면, 여러분의 삶을 질서 있게 유지하라.

당신이 일하고 싶은 방식으로 일할 수 있는 새로운 직업을 찾고,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낮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명 증상에 대해 화가 난다면 약간의 명상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스트레스를 푸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산만함을 없애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명상의 이러한 이점은 이명 환자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의사에게 연락하다.

즉시 의사의 도움을 구한다면 단기적 또는 장기적 조건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

의사는 이명 처리를 더 쉽게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이명 증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른 어떤 조건도 배제하기 위해 검사를 할 수 있다.

과거에 이명 진단을 받은 적이 있다면 즉시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상태를 연장시킬 수 있는 최소한 200개의 약이 있다.

의사에게 이 질환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면 약물 합병증으로 인해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도록 노력해라.

이명증은 스트레스가 많으므로 스트레스를 더 악화시키지 말아야 한다.

시간 관리 기술을 연습하고, 감정을 조절하며,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피하도록 노력하라.

그렇게 하면, 이명이 터질 때, 당신은 그렇게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이미 이명 현상이 꽤 심각한 상태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다루기 쉽다.

그것은 여러분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여러분이 그것을 허락해야만! 이 글에서 배운 것을 활용하면 이명을 가지고 오는 것이 더 수월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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