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어택: 삶에 즐거움을 되돌려 놓기 위한 팁

패닉 어택: 삶에 즐거움을 되돌려 놓기 위한 팁

패닉 어택: 삶에 즐거움을 되돌려 놓기 위한 팁

공황발작에 시달리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궁리하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알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것들이 거의 무제한으로 존재하며, 모든 사람들의 공황 상황은 독특하다.

이로 인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예방 및 구호 기법을 찾기가 더욱 어려워진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반드시 더 많은 잠을 자도록 하라.

수면부족은 공황발작을 겪을 확률을 높이고 대처전략의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은 자도록 항상 노력해라.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증상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음악을 듣는 것과 같은 편안한 일을 하라.

마음을 달래는 음악을 선택하고, 비트나 가사에 초점을 맞춰라.

음악을 듣는 것은 또한 당신의 신체적인 증상으로부터 여러분을 혼란스럽게 한다.

심장마비나 숨쉬기가 힘들다고 걱정하는 대신 음악에 집중하는 겁니다.

이것은 당신이 공황상태로 더 나아가지 않고 진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인터넷을 통해 공황발작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가 근처에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이런 유형의 단체들은 지원, 조언, 격려, 대화의 배출구를 제공한다.

그것들은 귀중한 자원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공격 중에 두려움을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환경 주변에 무엇이 두려울지 자문해 볼 필요가 있다.

누가 너를 해칠까? 종종 실제 위협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을 기억하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데 집중하라.

공황 발작의 지속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심호흡법을 적용하라.

코로 깊게 숨을 들이마시라.

숨을 들이마실 때에 배가 올라야 한다.

또한 숨을 쉬면서 천천히 다섯까지 세어라.

입으로 숨을 내쉬고 천천히 다시 다섯까지 세어봐.

10번을 칠 때까지 몇 번 호흡을 하는지 세어보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만약 어떤 에피소드가 잡히기 시작하는 것을 감지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부정하기보다는 그것의 시작을 인정하는 것이 더 낫다.

그 상태가 일시적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일단 그것을 극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라.

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마라.

할 수 있는 한 침착하게 덤벼들게 하면 금방 사라질 거야.

샤워나 아침식사 만들기 같은 일상적인 활동에도 시간을 잡아라.

보다 정확하게 각 작업에 걸리는 시간을 확인하고 해당 시간을 스케줄링 프로그램에 넣으십시오.

하루 일정을 잡음으로써 불필요한 스트레스 없이 한 활동에서 다른 활동으로 원활하게 전환될 수 있도록 마음의 준비를 한다.

조절된 호흡은 공황 발작을 막는 가장 간단하고 널리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이다.

이 기술들은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고, 혈압을 낮추고, 순환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과호흡을 예방하고 긴장을 풀 수 있도록 차분하게 숨을 내쉬는 데 집중하라.

당황할 때 흔히 있는 것처럼 빠르고 날카롭게 숨을 들이마시는 것도 괜찮다.

중요한 부분은 공기를 잡고 천천히 조절된 속도로 숨을 내쉬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피하도록 설득해라.

자신의 생각과 감정이 무엇인지, 무엇을 해야 할지 알아야 한다.

사실, 여러분의 부정적인 감정이 여러분이 하고 싶어하게 만드는 것과 반대되는 것을 하라.

그것은 당신의 공격이 말해주는 것과는 다른 방식으로 의도적으로 행동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이 통제력을 발휘한다면 당신의 공포감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피하려면 감정에 대한 솔직함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이 감당하기 힘들어질 때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

무언가가 당신을 불안하게 할 때, 당신은 이러한 감정들을 신속하고 편안하게 다룰 수 있어야 한다.

공황 발작을 치료할 때는 실패가 불가능하다.

결국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찾기 위해 당신이 계속 시도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기술과 전략들이 있다.

친구나 가족이 공황발작을 일으키기 쉬운 경우 가장 흔한 증상을 인지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공격을 포착할 수 있고 만약 공격이 일어난다면 도와줄 준비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공황발작에 앞서 나타나는 증상은 고르지 못하고 고르지 못한 호흡, 현기증이나 메스꺼움, 오한과 땀을 번갈아 흘릴 수 있다.

공황 발작을 대처하는 데 도움을 주기 전에 실제로 심장마비가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것에 익숙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공황 발작이 일어나려고 하는 징후를 식별할 수 있다.

당신에게 가장 큰 문제는 당신이 그들을 빨리 멈추게 하는 이유나 방법을 모를 수 있다는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