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놀라운 팁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십시오.

이 놀라운 팁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십시오.

이 놀라운 팁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십시오.

공황 발작이 꽤 무서울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네가 다른 우리들과 전혀 다르지 않다는 뜻은 아니야.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데 조금 더 많은 지식이 필요하며, 무엇이 공황발작의 원인이 되는지에 대한 지식만 있으면 된다.

스트레스를 받는 현대 세계에서 공황 발작을 다루는 사람들이 여럿 있다.

공황 발작을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반드시 더 많은 잠을 자도록 하라.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공격받을 확률이 높아진다.

그것은 또한 만약 여러분이 공격을 겪게 된다면, 여러분이 분명하게 생각하고 적절하게 대처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매일 밤 평균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하라.

잦은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한 가지 방법은 특정한 호흡 운동과 이완 기술을 배우는 것이다.

비록 공황발작을 조절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호흡법을 배우는 것은 그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다.

불안성 공격의 증가를 통제하는 데 있어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과호흡을 시작할 때 계획적이고 천천히 호흡하는 것이다.

통제된 호흡은 공황 발작의 강도를 낮추기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당신의 몸과 환경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더 잘 인식하게 할 것이다.

깊은 리듬의 호흡은 나쁜 감정을 줄이고 통제를 회복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서 두려움에 떨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주위를 둘러보고 두려워해야 할 즉각적인 위험이 있는지 합리화하도록 노력하라.

지금 누가 널 다치게 할 수 있니? 종종 실제 위협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을 기억하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데 집중하라.

공황 발작이 시작되고 있다는 첫 번째 징후가 나타나면 즉시 다른 것에 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한다.

신발이든, 음악이든, 낱말 퍼즐이든, 어떤 방해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과 공황으로부터 당신의 마음을 산만하게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라.

이것은 공격을 막아주고 당신의 마음과 영혼을 진정시킬 수 있다.

당신의 문제를 훈련된 상담사와 상의하는 것이 당신의 공황발작에 대한 도움을 얻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가족 구성원이나 가까운 친구에게 털어놓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치료사들은 왜 그들이 불안해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고객들과 함께 일하도록 훈련 받는다.

여러분에게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 여러분이 말할 수 있는 실제적인 것들이 여러분에게 일어나고 있는 것에 집중하라.

당신의 신경계가 그저 엉망이 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의 몸은 어떠한 신체적 손상도 입지 않는다.

이 단계를 밟으면 공황 발작이 곧 해결될 수 있도록 감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은 결코 긍정적이지 않으며, 이 조언은 그것을 평가절하하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면, 당신의 공황의 일부를 부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항상 당신이 얼마나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지 감시하도록 하라.

여러분의 불안과 스트레스에 관한 한, 여러분은 자신만의 최고의 옹호자가 될 필요가 있다.

어떤 상황이 불안감을 증가시키는지 알 때 감정을 조절하고 긴장을 줄이기 위한 행동을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렇게 높아진 인식은 실제로 공격의 강도를 낮출 것이다.

공황 발작은 허약함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본질적으로 당신에게 잘못된 것은 없다.

공격 전, 도중, 혹은 공격 후에 공황 발작을 인식하는 능력은 정신의 힘이 얼마나 강한가를 증명하는 것이다.

인간의 두뇌, 특히 자신의 두뇌의 힘을 기억하면 미래의 공격에 직면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 기사의 팁을 당신의 공격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이 그것들을 완전히 없애도록 도와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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