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불안으로부터의 자유가 가능하다.

이러한 팁으로 불안으로부터의 자유가 가능하다.

이러한 팁으로 불안으로부터의 자유가 가능하다.

어떤 동기를 부여해도 누군가에게 불안감을 줄 수 있다.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고, 불안감을 유발하는 유전적 경향이 있을 수도 있다.

불안은 누구에게나 생명을 건드릴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종종 불안감을 느낀다면, 다음의 조언들이 여러분의 삶을 걱정 없이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목표를 세워라.

이것은 여러분의 정신을 집중시켜 불안정한 생각에 사로잡히기 보다는 이러한 목표를 위해 일할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당신이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을 방해하는데, 이것은 보통 불안 공격의 원인이다.

당신의 삶에 긍정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라.

매일 밤 잠을 자면서 이러한 것들 중 몇 가지를 나열하는 습관을 들이고, 깨어 있는 아침 시간에도 습관화하라.

긍정적인 감정은 부정적인 감정들을 멀리하게 할 것이고 여러분이 불안감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불안을 다룰 때 소금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는 것은 예사로운 일이 아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소금을 갈망하고 있고 여러분이 더 많이 소비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가공되지 않은 소금은 너에게 가장 좋은 종류야.

당신의 몸은 그것을 더 쉽게 소화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몸에 더 많은 미네랄을 가지고 있다.

불안이 야기할 수 있는 호흡 곤경에 대비하기 위해 심호흡을 연습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불안은 과호흡을 유발할 수 있다.

횡경막에서 숨을 깊이 들이마시도록 힘을 주어라.

심호흡을 하면 불안감이 낮아진다.

무엇이 당신을 불안하게 만드는지 앉아서 생각하는 것은 당신의 걱정을 더 좋게 하는 대신에 더 나쁘게 만들 것이다.

마음가짐이 고민에 집중되지 않도록 적극적인 생활습관을 만들어야 한다.

취미 활동이나 다른 즐거운 활동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걱정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좌식이나 단조로운 일상에 빠지지 마라.

회사에 많이 앉아있으면 이리저리 움직여서 쉬는 시간에 운동을 해라.

일어서기만 해도 피가 움직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집에 있을 때는 산책을 하고, TV를 보거나 둘러앉아 있는 시간을 줄여라.

그렇다, 여러분은 때때로 앉아서 쉴 필요가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것이 불안감을 증가시키는 직접적인 연결고리가 될 수 있다.

운동은 당신의 뇌 화학작용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세로토닌의 낮은 수치는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지만, 운동은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달리기하러 가거나, 정원을 파거나, 체육관을 쳐라.

당신은 당신의 몸이 매우 기분이 좋고, 당신의 마음이 자극을 받고, 세로토닌과 도파민 수치가 증가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운동은 불안증 환자뿐만 아니라 우울증 환자들에게도 이롭다.

여러분의 문제와 여러분이 걱정하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사람이 있는지 확실히 하라.

좋은 지원 제도는 불안감을 다루는 누구에게나 중요하다.

말을 꺼내는 것은 여러분의 지원 시스템을 사용하고 여러분의 삶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이다.

웃음은 불안과 싸울 때 최고의 약이다.

그러므로, 만화를 읽거나 코미디를 보기 위해 하루 중 시간을 내라.

재미있는 영화를 보면 웃음이 나기도 하고, 또한 당신을 더욱 긍정적인 마음의 틀에 집어넣어 불안감을 느끼게 했던 문제들을 제쳐놓을 수 있다.

이것은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재미있는 춤을 추거나 자신을 때리는 것은 여러분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다른 것에 집중해 보십시오.

자신이 어떤 상황에 처해 있든지 간에 반드시 해야 할 것과 할 수 있는 것을 하라.

자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특히 불안감에 취약하다고 느낄 때 훌륭한 전술이 될 수 있다.

긍정적인 사람들과 당신을 웃게 만드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정신을 산만하게 하고 바쁘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걱정거리를 너무 많이 사는 것을 돕는다.

당신은 불안을 억제할 확실한 방법을 찾고 있는가? 유머 감각을 활용할 수 있을 때, 여러분은 걱정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의 삶에서 긍정적인 것들을 찾고 소중히 여겨라.

여러분이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할 때마다, 가장 좋아하는 재미있는 영화나 재미있는 노래와 같이 여러분의 하루 속에 웃음을 가져다 줄 방법을 찾으세요.

누구나 불안감을 가질 수 있다.

너만 그런 게 아니라는 걸 깨달아야 해.

또한 가능한 한 빨리 불안감에 대처하기 시작하는 것이 좋으며, 방금 넘겼던 제안들이 그 점에 도움이 될 것이다.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긴장을 풀고 생명을 되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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