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에 관한 이 기사 덕분에 건강 증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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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에 관한 이 기사 덕분에 건강 증진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당신의 몸이 매일 느끼는 것과 일하는 것에 대한 톤을 설정한다.

적절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함으로써 건강하게 사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아래의 기사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여기서 배워야 할 정보가 많다.

운동 일상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얻고 여러분이 항상 꿈꿔왔던 몸을 만들기 위해서, 여러분이 비타민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더 빨리 회복하고,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고, 지방을 더 많이 태울 것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신체가 이용하기 위해 합성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철은 칼슘 때문에 흡수하기 어려울 수 있다.

따라서 철분 보충제를 복용한 후 30분 동안 유제품이나 칼슘 보충제, 제산제를 피하십시오.

철은 적혈구를 만드는데 필수적이다.

산소는 적혈구에 의해 몸 전체로 운반된다.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을 요구한다.

여성이 여성용 종합비타민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다.

자주 기진맥진하고 호흡곤란을 느낀다면 철분결핍이 있을 수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적당한 방법이다.

적절한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당신이 건강을 유지하고 진료실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식단에 비타민 B2를 더 많이 섭취하려면 다이어리나 바나나 같은 음식을 먹어라.

이 비타민이 부족하면 입술이 갈라지고, 피부가 비늘어지고, 적혈구 수치가 감소하고, 다른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리보플라빈은 백내장, 빈혈, 암,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보충제는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를 적절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과잉 가공된 식품을 구입하면 필요한 필수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하게 된다.

하지만, 여러분은 멀티비타민 알약을 먹음으로써 음식에 부족한 것을 보충할 수 있다.

보충제를 시작하려면, 영양 결핍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와의 약속을 잡으십시오.

너는 어떤 결점이라도 먼저 고쳐야 할 것이다.

현재의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 사람들은 종종 번성하는데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빼앗는 달러 메뉴와 다른 낮은 품질의 음식 공급원에서 그들의 몸을 먹는 것을 게을리 한다.

매일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보충제를 좀 드십시오.

식단에서 망간을 더 많이 섭취하도록 해라.

이것은 뼈가 자라고 치유되는 것을 돕는다.

그것은 또한 상처가 아물도록 돕는다.

망간은 또한 여러분의 몸이 탄수화물, 단백질 그리고 심지어 콜레스테롤을 대사시키도록 돕는다.

통곡물, 아몬드, 흑차와 녹차, 콩 등이 이를 함유하고 있다.

건강식품 매장이나 온라인에서도 망간 보충제를 찾을 수 있다.

뼈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음식과 함께 탄산칼슘을 섭취하라.

공복에 구연산칼슘을 섭취하는 것은 피할 수 있다; 탄산칼슘은 식사를 동반해야 한다.

혼자 복용하면 쉽게 흡수되지 않고 낭비된다.

당신이 복용하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은 때때로 비타민 보충제와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상호작용을 위협하는 생명이 있을 수 있다.

항상 의사에게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모든 약물과 보충제를 계속 알려야 한다.

처방약을 살 때는 약사에게 말을 걸어 부작용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비타민 B12는 특히 나이가 들면서 흡수가 어려운 사람도 있다.

많은 양을 섭취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을 흡수하지는 못할 수도 있다.

B12 수치가 적절한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에게 1년에 한 번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주사를 맞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비타민과 미네랄은 건강한 식단의 중요한 부분이다.

이러한 팁들을 사용하면, 여러분은 곧 더 건강함을 느껴야 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를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하여 그들이 보다 건강한 생활방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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