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은 이 훌륭한 조언으로 덜 혼란스러울 것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이 훌륭한 조언으로 덜 혼란스러울 것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이 훌륭한 조언으로 덜 혼란스러울 것이다.

누가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가? 안타깝게도, 음식이 항상 여러분의 몸이 제대로 기능하는데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만약 여러분의 식단이 충분히 다양하지 않다면, 여러분은 특정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할 수도 있다.

비타민의 도움으로 이 문제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식생활의 균형이 잡힐수록 필요한 비타민을 더 많이 섭취하게 된다.

매일 7인분의 야채와 과일을 먹도록 하고, 또한 최소한의 단백질도 포함시키도록 하라.

이렇게 할 수 없다면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다.

칼슘은 뼈를 유지하고 튼튼하게 만들 수 있다.

비타민 D는 칼슘의 흡수에 필수적이다.

보충제, 식이요법, 태양 노출은 적절한 비타민 D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 각각의 것들은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햇빛과 당신이 마시는 우유 모두에서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햇빛을 많이 받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비타민 D 보충제를 첨가하고 싶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뼈가 튼튼해진다.

철은 적혈구를 형성하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다.

적혈구는 당신의 몸 주위에 산소를 운반하는 것이다.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이 필요하며, 많은 여성용 보충제는 이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다.

피로나 호흡곤란을 겪고 있다면 식단에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적당한 방법이다.

확실히, 열심히 번 돈을 의사에게 낭비하는 것보다, 건강이 나빠지는 것을 피하고 기분이 좋은 것이 더 낫다.

리보플라빈이나 비타민 B2는 바나나, 콩, 팝콘, 유제품, 아스파라거스에서 발견된다.

결핍은 비늘피부와 갈라진 입술과 함께 헤모글로빈 감소와 적혈구 감소와 같은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게다가, 비타민 B2는 암, 빈혈, 백내장 그리고 심지어 손목 터널 증후군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A는 건강한 면역체계를 유지하면서 심장질환의 발생 가능성을 낮추고 시력을 향상시키는데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많은 복용량은 독성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이 비타민에 대한 RDA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호박, 짙은 잎사귀, 당근에서 비타민 A를 얻을 수 있다.

요즘은 비타민 보충제가 필수다.

식료품 가게 진열대에 있는 통조림과 포장된 상품은 가공하는 동안 영양분을 잃는다.

고품질 종합비타민제는 이것들 중 일부를 대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의 거미줄 같은 비타민을 복용하고 싶다면, 반드시 여러 개를 복용하도록 하라.

어른들은 아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을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비타민을 섭취할 때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지는 마, 너무 많이 복용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으니까.

비타민 결핍에 대한 검사를 받으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이것은 계속해서 당신의 필요에 맞는 완벽한 식단을 형성하기 전에 해결되어야 한다.

많은 처방과 처방전이 필요 없는 약은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와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들은 심지어 당신의 생명을 위협할 수도 있다.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의사와 어떤 보충제라도 상의해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을 구입할 때 약사와 상의하여 부작용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찐 야채나 생야채를 먹어라.

어떤 비타민들은 음식이 익으면 고갈된다.

비타민을 사라지게 하지 않기 때문에, 김을 찌는 것이 채소를 요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플래시 냉동 야채는 또한 많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너무 익지 않도록 조심해.

비록 우리 모두가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음식이 항상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보충제는 신체에 중요하다.

비타민은, 적절하게 사용되었을 때, 여러분의 식단을 강조하고 건강을 유지시켜 줄 수 있다.

이 정보를 마음에 새기고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위해 나아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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