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이 기사를 읽으며 보내는 몇 분간의 시간은 당신에게 시간을 되돌려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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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스케줄이 꽉 찼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시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시간을 관리하면 더 효율적으로 일하고 더 많은 작업을 완료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시간 관리를 통해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

타이머를 잡아라.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에 집중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타이머를 찾아서 여러분이 일할 수 있는 시간을 정하라.

예를 들어, 근무 시간에 대한 타이머를 설정한 다음 휴식을 취하십시오.

꾸물거리지 않도록 해라.

다음 날의 안건을 써라.

내일의 업무를 위한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현재의 업무를 끝내는 좋은 방법이다.

여러분의 활동이 계획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에 바로 뛰어들기 쉽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각 작업에 얼마나 많은 시간이 있는지 고려하고 완료 시간을 설정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시간을 훨씬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른 작업을 완료해야 할 수 있는 빈 시간을 사용하거나 휴식을 취하십시오!

일별 일정을 검토하고 빈칸을 작업으로 채우십시오.

아침에 어떤 일이 닥칠지 알면 모든 일을 다 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하지만, 여러분이 매일 성취할 수 있는 것을 알고, 너무 많은 것을 할애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하루를 예약할 때는 반드시 방해물을 추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약속을 앞뒤로 잡고 예상치 못한 어떤 방해도 허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모든 일정이 취소될 수도 있다.

방해를 계획했을 때 궤도에 오르기 더 쉽다.

전체 일정을 관리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격리된 작업에 집중하십시오.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일을 할 때 제 시간에 일을 처리하지 못한다.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하려고 하는 것은 지치고 보람이 없다.

목록의 다음 작업을 계속하기 전에 긴장을 풀고 심호흡을 한 후 완료를 통해 한 작업에 집중하십시오.

우선 순위에 따라 작업관리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하루 중 얼마나 많은 시간이 정말로 긴급하거나 심지어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채워져 있는지 빠르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은 시간을 관리하고 중요한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업무를 중요도 순으로 리스트에 적어라.

아니라고 말하는 법을 배워라.

많은 사람들이 어떤 일을 하려는 제의를 거절할 줄 모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할 일이 너무 많으면, 목록에 있는 모든 것을 보아라.

스케줄에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니? 이런 경우라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하루를 계획해라.

완료하는 데 필요한 모든 내용과 시간이 얼마나 걸릴 것으로 생각하는지 적어 두십시오.

미리 일정을 잡음으로써 좀 더 조직적인 하루를 즐길 수 있다.

시간 관리 일지를 보관하십시오.

매일 하는 모든 일과 3~4일 걸리는 시간을 적어라.

며칠 후 일지를 검토하면 정시에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쉽게 찾아낼 수 있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시간을 관리하려면 각 작업이 얼마나 걸릴지 생각해 보십시오.

더 사소한 일에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마라.

목표를 달성하고 끝낼 수 있는 충분한 노력만 주어라.

당신의 모든 노력을 중요한 직업에만 적용함으로써, 당신은 시간을 훨씬 더 잘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를 읽었으니, 당신은 성공적인 시간 관리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당신 자신의 좋은 아이디어를 많이 가지고 있을 것이 틀림없다.

이것들을 즉시 실행에 옮겨라.

시작하면 예전처럼 서두르고 바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여기 팁을 이용해서 너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것을 찾아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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