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의 포로가 되지 말라

공황 발작의 포로가 되지 말라

공황 발작의 포로가 되지 말라

공황발작에 관한 한, 어느 연령대라도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때때로 사람들은 공황발작에 대처할 도구가 없어서 필요 이상으로 오랫동안 그 폐해를 감수하며 살아간다.

공격을 차단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만약 공황발작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이완 기술과 적절한 호흡을 배우는 것은 매우 유익할 것이다.

더 깊고 편안한 호흡을 갖는 것은 여러분이 공황을 더 빨리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옆에 사람이 없으면 공황발작에 대처하기 어렵다.

심지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 만으로도 사회적으로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제공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친구는 정말 너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어.

공황발작을 극복하려고 할 때는 긍정적인 것들을 진정시키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한다.

그것이 없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네가 통제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해라.

당신의 불안 정도를 주의 깊게 지켜봐라.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을 항상 의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 경계심을 갖는 것은 여러분이 불안감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감정이 어떻게 변하는지 인식함으로써 공황 발작의 심각성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에 시달리는 사람은 여러 종류가 있다.

지원 그룹에 가입하여 패닉 공격에 대처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을 찾아보십시오.

공격 중에 방출되는 아드레날린은 에너지를 준다.

예를 들어 집 청소와 같은 일에 이 에너지를 집중시켜라.

이렇게 하면 정력을 태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 청소에도 도움이 되고, 시각적인 자극도 없앨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의 계기를 찾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을 화나게 한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에 대해 긴장한다면, 그것은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다.

여러분의 감정과 감정을 건강하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표현하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을 압도하고 무력하게 느끼지 못하게 할 것이며, 그것은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다.

공황 발작이 규칙적인 아이는 걱정스럽게 말을 걸어야 한다.

비극이 그들의 삶에 영향을 미쳤을 수도 있고, 그들은 이러한 문제들을 달리 표현할 수 없을 수도 있다.

자녀와 자신의 삶과 감정에 대해 개방적이고 솔직한 토론을 하는 것은 문제의 근원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에 대해 항상 자신에게 솔직해져라.

이것은 공황 발작을 피할 것이다.

감정적인 상황이 너무 위압적이라고 판단되면 개인이 공황상태에 빠지는 경우가 흔하다.

특정한 문제가 당신을 괴롭힐 때, 즉시 자신의 감정에 대해 솔직하고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공황발작에 대한 당신의 경험에 대해 쓰고 그것을 전달하시오.

공황발작에 대한 블로그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황 발작을 완전히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한 번 발생하기 전에 공황 발작의 증상을 인식할 수 있도록 자신의 감정과 신체 신호를 인식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일기를 시작하고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전에 먼저 떠오르는 생각과 감정을 추적하십시오.

어떤 행동, 생각, 치료가 당신의 공황 발작을 덜 심각하고 오래 지속되지 않게 만드는지 검토하고 주목하라.

공황 발작 때문에 자신을 실패자로 여기지 마라.

새로운 기술을 시도하는 것은 해를 끼치거나 더 나쁘게 만드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효과가 있는 기술을 찾을 때까지 모든 것을 시도해 봐야 손해 볼 것이 없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발작을 다루는 사람과 친하다면,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이 그것을 통해 일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공격의 신체적 증상을 인식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좋은 생각일 수 있다.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호흡이 불규칙하거나 숨쉬기 위해 헐떡이는 것, 현기증, 삼키기 어려움, 떨림, 메스꺼움, 뜨거운 섬광, 땀과 오한이 있다.

어떤 사람이 공황 발작을 닮은 문제를 겪고 있을 때, 그들이 실제로 심장 발작을 겪고 있을 때 공황 발작을 흉내 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 글의 앞부분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공황 발작은 모든 종류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올바른 기술이 없다면, 그들은 그냥 그들 스스로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공황 발작을 막기 위해 도움을 주어 당신의 삶이 더 즐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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